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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/Unity

0510 Mosnter Pattern - 적 ->플레이어 공격 및 게임 종료

by 남생이야 2024. 5. 10.

작업 내역

 몬스터 공격 반경 내에 플레이어 진입시

- 플레이어 공격

. 게임 오버

1) 플레이어 HP가 0이라면 사망 후 게임 로즈

2) 몬스터 모두 사망시 게임 윈

- 게임 종료

https://youtu.be/m91_fXJ_TS8

 

 

이슈 사항 

1)  적 공격 후, 플레이어가 공격 반경을 벗어 나면 플레이어가 있던 자리로 이동 후, 대기 -> 순찰 로직을 수행하는 문제 

  - 해결 방안 : 플래그 값을 이용하여 해결. 공격 중인지, 이동 가능한지 등에 대한 상태에 대응되는 변수들 추가 

 

2) 적이 피격 당할 시, 공격자를 바로 쫓거나 하는 로직 구현이 안되어 있음 

 - 차후 해결할 예정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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